Yummy........... ^^/서울...그 외 16개 구 ^^

순이네 고릴라...........마포구 망원시장

blue63 2016. 10. 11. 21:47



2016. 10. 6





하늘공원에서 내려오면서.....

근처에서 뭐 간단하게 먹을 게 없을까~~~하다가...

우린 둘 다 그쪽 동네는 낯선.... ㅎ

울냄푠...

어디서 들었는지...

망원 시장 안에... 뭐가 있다며...

그리로 가잔다... ㅋ





순이네 고릴라.....

난 그닥 잘 모르겠는데....

울냄푠은 여기저기서 많이 나오더란다.... ㅎㅎ

나야...

떡볶이는 언제든 ㅇㅋ~! 니까.... ^^






시간도 좀 이른 편이고....

배도 별로 안 고팠으므로....

떡볶이 1인분... 튀김 1인분....






밖은 걍 평범한 떡볶이집인데....

안으로 들어오니...

나름...

빈티지~! ㅎㅎ






노출 콘크리트.... 맞나? ㅋ

건축 용어는 잘 모르니.... ㅎㅎ

대박은....

저기 저기....

주방으로 통하는...

창?

벽돌로 마감을 하면서....

넘 멋지게 창(?)을 냈다.... ㅎㅎ

쥔장께서....

아주 감각적인.... 센수쟁이이신 듯.... ^^





튀김 1인분에 3500원이었지? 아마?






국물 떡볶이.....

많이 맵지 않아 좋았다.....

매운 거 잘 못먹는 나로선...

요 정도가 정말 딱~! 이라는..... ㅎ






떡볶이와 ....





튀김.....


정말 맛있게 잘 먹고는....

집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