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서울 나들이........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대림 미술관

blue63 2014. 11. 23. 11:51

 

 

 

2014. 11. 22

 

 

 

27년 전..... 우리가 약혼식을 했던 날..... ^^

토요일이기도 하고....

뭔가 좀....

의미있게 보내고 싶어서리......

나섰다...

 

 

 

 

 

린다 매카트니.......

비틀즈의 멤버 폴 매카트니의 아내이자......

여성 사진 작가.....

 

그녀가 찍은 사진들을 보며.....

참으로 따뜻한 사람이었구나... 싶은 생각도 들었었고.....

사진 작가 뿐만 아니라....

영화 일과 뮤지션으로도 활동도 했고....

채식주의자이기도 했으며....

동물 보호에 앞장 서기도 했던 그녀의 삶을 보면.....

참으로....

멋진 삶을 살았단 생각이 들더란......

 

그리고.... 이쁘다... ㅎㅎ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전시회 내내....

그리고 전시회가 끝난 다음에도 계속....

그녀가 부러웠었다.... ^^

 

 

 

 

 

 

사진은.....

200여점이 전시되었다고 하는데.....

행복이 넘쳐보이는 가족들의 일상....

유명 뮤지션들의 사진....

자연을 담은 사진도 좀 있었고......

 

 

 

 

 

 

 

토요일이긴 했지만......

아직 오전 시간이라서인지....

나름 한가했던 전시실.....

 

 

 

 

 

 

자마이카 휴가 중에 찍은 사진이라는데.....

순간포착....

대단하다 ㅋ

 

 

 

 

 

 

너무나 마음에 드는 사진...... ㅋ

노란 톤의 컬러가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것도 있겠지만....

참으로....

사랑스러운 부부구나.... 싶은 생각에...

입꼬리가 올라가게 만드는 사진이다..... ^^

 

 

 

 

 

 

 

이들 가족이 살았던 농장에서의 일상......

정말 대단한.....

순.간.포.착.

 

 

 

 

 

2층..... 휴게 공간에서 내려다본....

아직... 도심엔 단풍이 곳곳에 남아있더라....

 

 

 

 

 

 

곳곳에 있던 문구들 중....

가장 맘에 들었던..... ^^

물론... 지극히 평범한... 이야기이긴 하지만....

 

 

 

 

 

 

밀착 인화...... 라고 했던 듯 싶다....

대학 시절 1년 반 정도 몸담았던 사진 동아리.....

그땐.. 써클이라 했었지... ^^

그때... 저게 그리 멋있어 보이더란.....ㅋㅋ

그래서....

결혼 사진이며...

신혼 여행 사진 인화할 때....

필름을 몽땅 저렇게 인화해달라고 해서....

아직도 보관하고 있다..... ㅎ

 

 

 

 

 

 

요건..... 3층 휴게 공간에서.... ^^

 

 

 

 

 

 

이 사진 자세히 보면.....

폴 매카트니만 맨발..... ㅎ

그래서 이 사진이 공개된 직후.....

폴 매카트니만 맨발로 사진을 찍어서 죽었다는

유언비어가 퍼지는 에피소드가 있었단다.... ^^

 

 

 

 

 

아직은......

한적한 미술관 앞 골목.....

오후 4시 넘어서 요길 다시 지나가는데.....

줄이.... 꼬불꼬불~~~ ㅋㅋ

 

 

 

ㅎㅎ

4:21 pm 현재 상황.... ^^

줄이 직선으로 선 게 아니라....

미술관 입구에서... 오른쪽 골목으로 죽 들어가

D 라운지 입구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나와 여기까지 선 것.... ^^;;;

 

 

 

 

 

 

미술관 밖... 별도 건물에....

D 라운지.....

전엔 없었던 것 같은데.....

언제 생긴거지???

 

 

 

 

 

카페가 있는 D 라운지에.....

자그마하게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해놓고....

사진 촬영 서비스를 해주고 있다....

슈팅 스튜디오.... ^^

사진 촬영을 하면....

고유번호를 주고...

홈피에서 각자 사진을 다운받을 수 있게끔....

예전에 핀율 가구전 때도....

이 서비스 받은 적 있는데....

그땐...

그냥 전시실 한쪽에 마련된 공간에서 했었는데..... ^^

 

 

 

 

 

 

 

아마도.......

어쩜.....

조만간.....

다시 한번 갈 수도 있을 듯 싶다..... ^^

 

 

 

 

 

 

따~땃해진 마음으로......

서촌 한 바퀴 돌기에 나섰는데.......

ㅎㅎ

어느 가게에서 다시 만난.....

폴 매카트니....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