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충청, 경상, 전라도

이풍녀 구로 쌈밥..............경주

blue63 2016. 6. 26. 14:14




2016. 6. 20






경주 여행을 하기에 앞서...

약간의 사전 조사를 했을 때.....

경주의 맛집은 ...

주로 한정식....

몇 군데 한정식 집도 리스트에 올라있었으나...

이번 여행은...

미국에서 온 정래를 위한 번개 여행... ㅎ

정래의 의견을 물으니...

한국에 와서...

한정식 집엘 너무나 많이 갔다고...

한정식은 좀 피하고 싶다고.... ㅋㅋ ;;


해서...

쌈밥 집으로 결정....

벋뜨..

낙찰된 쌈밥도...

결국은 반찬이 거나하게 나오는...

한정식과 크게 다를 바 없긴 했다는.... ㅡ.ㅡ






이풍녀 구로 쌈밥......







식당 내부가.....

굉장히 넓은 편이었다.....

우리가 갔을 땐....

두어 테이블에만 손님이 있긴 했지만....

평상시에는....

손님들이 많은 집이긴 한가보다....





요렇게 한 상.... ㅎ

반찬 가짓수도 많고 해서....

반찬 별로 따로 찍지는 않았다....

.

.

.


서빙해주시는 직원분은....

너무나도 친절하셨었다......

계속 더 필요한 반찬 없냐면서 리필해 주시고....

이런 저런 설명까지 친절하게....

아....

근데.....


ㅜ.ㅜ


반찬 중에서...

두어 가지가....

살짝 상태가 안 좋았던.....

아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