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충청, 경상, 전라도

황남빵............경주

blue63 2016. 7. 3. 05:03




2016. 6. 22




찰보리빵 외에... 또 하나 달라진 거....

그 옛날에는...

(15~6년 이전.... ;;)

황남빵이라는 이름이 더 많이 퍼져 있었고...

더 많이 알려져 있었던 걸로 기억한다...

적어도 내 기억으로는...

황남빵을 먼저 알았고...

나주에 경주빵이라고도 한다는 걸 알았었는데.....

헐~

이번에 보니...


경주시 지정 ... 여기 황남빵 말고는...

99% 경주빵이라는 이름을 쓰더란....

아님 내가 못 보았던 것이든지...

무튼...

경주 시내 전체가...

찰보리빵 & 경주빵으로 도배되어 있었으니까... ㅋ






뭐... 어쨌거나...

내가 알고 있던 황남빵은....

아직 이렇게 건재하니...

난 당근 이리로 ~!


방금전 들렀던 단석가 찰보리빵 황오점과는 아주 가까워...

걸어서 이동해도 된다...

주차장도 널널~ ^^






2012년.... 지나가면서 황남빵을 사러 왔을 때와...

건물도 달라진 듯....

새로 지은 것 같았다....





그래 맞아~ 새로 지었어... ㅋ

그때도 규모가 꽤 크긴 했어도...

이렇진 않았다....





마~이 망설이다가.....

20개 짜리로... ㅋ






규모가....... 어마무시하다... ㅎ







욜케.... 냄푠 선물로.... ㅎ







언제 기회가 된다면.....

황남빵과 경주빵.... 찰보리빵의 ...

히스토리를 들어보고 싶다...

정확한..

 

궁금하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