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동탄

동탄 곤드레.................동탄

blue63 2016. 9. 19. 00:29




2015. 10. 10 그 이후로~





이사온 이후로....

초창기에 가장 많이  갔던 집.... ㅋ

동생 소개로 갔었는데....

반찬도 깔끔하고...

곤드레밥도 맛있고...

주차도 나름 편하고.....







식당 내부가....

굉장히 넓고....

테이블도 많다.....

지금은 빈 자리도 있고 한데....

평일 점심엔...

줄을 서더란.... ㅋ

주말에도 물론 사람이 많고...







ㅎㅎ 요건 다른 날이라서...

위치가 다르다... ㅋ


전에는...

부근  다른 곳에서 영업을 했었다는데...

여기 이 자리로...

확장 이전했다고.....

이전하기 전에는...

줄을 더 많이 섰었다고 한다.... ㅎ






여기선 항상...

곤드레 나물밥....

부추전은...

한번인가 두번인가...

먹어보긴 했는데....

그닥 기억에 없네.... ㅡ.ㅡ






이렇게 한 상이 차려진다.... ㅎ

반찬도...

전부 다 맛있다.... ㅎ

옆에...

양념 간장과 된장이 있긴 한데....

내 입에는...

반찬이랑만 먹어도...

나중에 입이 좀 짜던데.... ㅠㅠ

도저히 간장까지는 못 먹겠더란....

찬이 전체적으로 좀 짠 편인가???

내가..

좀... 싱겁게 먹는 편이긴 하지.... ㅋ






곤드레밥.... ㅎ

다른 곳에서 곤드레밥을 먹을 땐....

곤드레 나물이...

좀 부담스러울 때도 있던데....

여긴...

작게 잘라 넣어서인지...

별 부담없이....

아주 맛있게 먹을 수가 있어 좋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