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동탄

군산 오징어...... 동탄2신도시

blue63 2017. 1. 18. 02:06





2017. 1. 17






오늘 저녁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되는....

군산 오징어로~!






작년 언젠가....

롯데 아울렛 광교점 식당가에서....

다른 곳보다 유난히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군산 오징어를 봤었다....

군산 오징어???

괜찮은가 보군.....

했었는데.....


울 동네에 생겼다.... ㅎ





12일에 오픈했으니....

정말 얼마 안 된..... ㅎ





군산 오징어의 역사(?)에 대한.... ㅎ

1988에 오픈했단다... 잠실에서.........

오징어 덕후인 나로선....

오징어 맛집이 또 하나 늘었다는 것이...

희소식이징.... ㅎㅎ






기본찬....

어묵.... 샐러드.... 간장에 절인 파김치.... 콩나물.... 쌈무....






새 집이라....

모든 게 다 빤딱~ 빤딱~~~

윤이 나고 빛이 난다.... ㅎㅎ

일단...

깨끗... 깔끔해서 좋다.....






요건....

오픈 기념 서비스로 나오는....

오징어 튀김..... ^^






오늘은....

오삼 불고기로 주문.....

역시 오픈 기념 서비스로...

가마보코 사리 추가...

오른쪽, 왼쪽의 허연 우동발 같은 것이...

가마보코....란다....






이리... 저리...

뒤적여 주시고..... ㅎ






점점..... 익어가고 있다.....






이젠....

드셔줘야할 타임..... ㅋ

양념은.... 덜 매운맛으로 선택했는데....

나쁘지 않았다..... ^^

벋뜨~!

오징어 덕후인 나로선.....

오징어가 삼겹살보다 상대적으로 적은 느낌..... ㅡ.ㅡ

솔직히 오징어 불고기를 먹고팠으나....

냄푠 생각해서 오삼으로 주문했는데....

오징어가 좀 적어서...

살짝 아쉬움이.... ㅋㅋ







빠질 수 없는....

볶음밥..... ㅋ

배가 불러....

볶음밥은 항 개만... ^^

마무리까지...

아주 맛있게 자~알 해주셨단.....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