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동탄

뚱떡...... 뚱땡이 떡볶이..... 동탄2신도시

blue63 2017. 2. 2. 01:16




2016. 10. 12




초딩 입맛이라....

떡볶이 좋아하는 나...... ㅎ

작년....

우리 아파트에서 길 건너....

상가가 형성되면서....

떡볶이 집이.... 3개? 4개?가 생겼다....

멀지 않은 곳에 올망졸망.... ㅋ

너무 좋아서...

저기 떡볶이들 다~ 사먹어 봐야지~~~

했었는데....

ㅎㅎ

여즉....

한 군데 밖에 맛을 못 보았다.... ㅋ

처음으로 사 먹은 곳이...

'뚱떡'.... 뚱땡이 떡볶이였는데.....

떡볶이가 맛있어서....

다른 집은 갈 생각을 못하고....

그저...

주욱~~~~

이 집에서만.... ㅋㅋ







가게는....

생긴 지 얼마 안 되었으니...

깔끔하다~!






총각 두 분이서 하는 것 같은데...

여기..

장사 잘 되는 듯.... ㅋ






떡이 쌀떡이라서 일단 좋고....

보통맛으로 주문하면....

맵기도 나에게 딱이다..... ^^

그래서 좋다.... ㅎ





처음엔....

저게 대체 뭔소린가...

무쟈게 궁금했었다....

물어보고 싶어도....

쥔장들은 언제나 바빠서....

물어보질 못했고.... ㅋ






최근에 알게된....

부산 무로 만든 떡볶이....

물을 넣지 않고...

물대신 무를 넣어... 만든 떡볶이라고..... ^^






사실...

이날 처음 간 것이 아니고.....

이전에....

정말 많이 사먹었는데....

늘~ 포장만 해오다가....

이날은 여기서 먹느라....

사진을 찍고... 포스팅을.... ^^






우리가 먹는 건....

거의 정해져있다.... ㅎㅎ

떡볶이 보통맛.... 튀김.... 제육컵밥.... ^^

전에 한번 마약 김밥도 먹어봤는데...

그건.... 글쎄? ㅎㅎ

.

.

.


사진 보니...

떡볶이 먹고프다.... ㅎㅎ

내일...

상황 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