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강원도

메밀꽃 필 무렵 & 이효석 생가 터...........봉평

blue63 2016. 10. 14. 12:16




2016. 10. 13



봉평이 목적지는 아니었다.... ㅎ

홍천 은행나무숲엘 가는 길....

영동 고속도로 위를 달리다가.....

평창 IC로 나오니....

오잉?

봉평이네.... ㅎ


봉평엔 처음이다....

메밀꽃의....그 봉평....... ^^


먼저 차 안에서....

메밀 국수 검색을 해보니...

두 어군데...

이름이 나온다.....


근데... 울냄푠....

현지인(?)에게 물어보잔다.... ㅋ

해서...

길가에 차 세워놓고....

관광 안내소라고 씌여있는....

근데 그 앞에 택시가 한  대 서있고....

택시 기사인 듯한 아저씨가 앉아 계셨다...


여쭤보니....

첨엔.... 난감한 표정으로...

헛웃음을 웃으시더니....

천 건너....

생가 터로 가보란다....

형제가 하는 식당이 두 군데 나란히 있는데...

그 중...

안채(?)로 들어가서 먹어보라고....

넵~! 감사합니다...


그래서...

찾아가게 된 곳.... ^^






우리가 가려는 안쪽에 있는 식당 상호는...

'메밀꽃 필 무렵' ....

다른 또 하나의 식당은...

'메밀꽃 향기' .....









아마도...

메밀꽃 시즌 때는...

사람들이 어마무시 많은가 보다....

번호표 기계도 있던데.... ㅎㅎ






우리가 들어갔을 땐...

이쪽으로 너댓 테이블에만 손님들이 있었는데....

잠시 후에...

저쪽 테이블에 어르신 단체 손님들이 우르르~~~ ㅎㅎ





울냄푠이 드신....

물 막국수...





난.... 비빔~!!!

요거.....

맛있었다..... ㅎㅎ

재방문 의사... 강력!!! ^^






내 걸 좀 나눠 줬더니....

먹어본 울냄푠 왈....

비빔이 물보다 더 맛있네.....

당근이지!

막국수는...

비빔이징~~~ ^^

명태회도 몇 조각 들어가 있고.... ㅎ





^...^






저기... 보이는 옆이...

바로 이효석 생가....






한번 앉아봤다....

요 그네에도....






음~ 저것이 아마도....

너와지붕~?!






ㅎㅎ 새집....

느므 귀여워... ^^






새가 살고 있으려나??? ㅎ






요 문으로 해서....

이효석 생가로 넘어가보자.... ㅎ







안녕이  가시래요...... ㅎㅎ






메밀꽃 축제 시간은 아니고....

메밀꽃이 흐드러지게 피었을 때....

한번 와보고 싶다....





이효석 생가.....






밥 먹으러 왔다가.....

이런 득템도.... ㅎ





마을에....

여기 말고도....

이런 저런 구경할 만한 것들이 있는 것 같던데....

축제 기간엔 사람들이 어마무시할 테고....

요즘처럼...

한가할 때...

한번 둘러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






가산  이효석.....


오늘은 목적지가 따로 있으니.....

다음을... 기약하자.... ㅎ






비록 잠시였긴 하지만....





계획에도 없던...

맛있는 막국수도 먹고.....






무엇보다도....

많이 가보고 싶었던 봉평에도 ...

한 발 가까이 다가선 것이....

뿌듯~ 하더란....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