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서울...중구,종로구,용산구

옛집 국수................용산

blue63 2017. 2. 3. 23:46




2016. 12. 21




용산구에 있는 국수 집....

예전에 냄푠이 한번 가봤었다고.....


많이 바쁜 날이었다....

노량진 찍고.... 하계동 찍고.... 삼성동에서 마무리.... ㅋ

오전에 노량진 들렀다가...

하계동으로 가는 길에....

점심을 먹어야겠기에.....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냄푠이 전에 한번 가봤다면서...

국수 먹으러 가자고.... ㅎ


그래서...

가보게 된 곳....


용산에 있는 옛집 국수....






정말 허름한 외관...... ㅎㅎ

겉에서 보기엔...

포장마차 같은....

그래도 좋은 점은...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다는 거.... ㅋ





간판은 새로이 바꾼 지 얼마 안 되는지...

세월의 흔적이 보이진 않았다...





국수... 김밥....

ㅎㅎ

내가 좋아하는 품목들이다....





수제비에 콩국수까지....






역사가 좀 있는 집..... ㅎㅎ

여러 매체에도 소개된 이력..... ^^






밖의 간판은 바꿨으면서....

왼쪽 벽에 걸려있는 메뉴판은...

오랜동안 바꾸지 않은 듯.... ㅎㅎ

세월이 그대로...

묻어나온다....





먼저 김밥.....

평범한 맛이면서도....

나쁘지 않다.... ㅎ





그리고 칼국수.....

음...

국물... 시원하다.... ㅋ







만약 근처에 볼 일이 있어서 갔는데....

밥은 먹어야 하는데...

아는 식당은 없고...

그렇다면....

재방문 의사... 100% ^^

.

.

.


아~!

이 집의 놀라운 점 하나....

가격이....

참으로 착하다는 거...

우리가 먹은 김밥은 1500원...

칼국수는 4000원... ㅎ


용산엔...

자주 갈 일이 없다는 게...

함정이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