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동탄

후쿠오카 함바그.....동탄 센터포인트몰점

blue63 2018. 1. 12. 00:29




2016. 10. 17







엄마께서 드시고 싶다해서 가게 된 ....

후쿠오카 함바그....

이미 한참 전부터 뜬 곳이었는데....

어쩌다 보니...

좀 늦게 가보게 되었다....







집에서 가까운....

메타폴리스...

센터포인트몰점으로..... ^^








후쿠오카 함바그란....

함바그가 생고기 상태로 서빙되는데....

달궈진 1인용 스톤에 ....

취향에 맞게끔....

구워 먹는 방식..... ^^






사진이 좀 잘리긴 했는데.... ㅡ.ㅡ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안내가 되어 있다.... ㅎ

함바그 종류도....

꽤 다양했던 걸로 기억된다....





기본 세팅....

야채 샐러드... 깍두기... 오이피클....

두 종류의 소스와....

장국....





  배기구가 1인... 각 하나씩 설치되어 있다....






요렇게 서빙되어진다....

기본 함바그로 주문....

양도 제일 적은 것으로 주문했었지 아마.... ㅋ

저 스톤은....

달궈져 나오는데.....

아래에도 화기가 있다....





요렇게.....

각자 먹기 좋은 만큼씩 젖가락으로 고기를 스톤에 올려....

취향에 맞게 구우면 됨.... ^^


연기..... 꽤 난다.... ㅎㅎ







공기밥은 따로 주문하는 거였던 듯.....

처음 먹어보는 후쿠오카 함바그....

맛있게 잘 먹었다....

벋뜨....

후반부가 되어가니....

아주 살짝 느끼해지는 기운이.... ㅋㅋ

무튼...

엄마께서 좋아하시니....

그걸로....

엄지 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