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동탄

배부장 찌개가...........동탄2신도시

blue63 2017. 2. 4. 01:19




2017. 1. 9




몇번 지나가면서 보다가...

이 집은 어떨까 싶어서.....

가보게 된...

배부장 찌개가.....






일단....

첫느낌은....

약간...

새마을 식당 같단 느낌??? ㅋ





복고풍 인테리어? ㅎ

우리 들어갔을 땐....

손님이 많았다..... ^^





동태탕에는 수제비 사리라고 해서....

그렇게...

주문했당.... ㅋㅋ





기본찬.....

아놔...

그런데 요즘 ... 내 사진 왜 이러냐.... ㅠㅠ





동태탕 2인분.....

수제비 사리 추가....

그릇이 워낙 커서 그렇지...

양은 두 명이 먹기에 충분~!





알도 많이 들어있었다.... ㅎㅎ






먹다가 중간쯤 찍은 사진....

콩나물도 많이 들어 있어서...

국물이 더 시원했던 듯..... ^^






먹다 보니....

손님들 거의 많이 빠지고....

해서...

몇 컷 더 찍어봤다는.... ^^






닭볶음탕에는....

우동 사리라고.....ㅎㅎㅎ





암래도...

앞으로 종종 오게 될 것 같은 예감....

울냄푠...

맘에 들어했당구리.... ㅋ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찌개....

나도 ...

좋다...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