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동탄

연가 수타 해물 짬뽕..............동탄2신도시 --- [폐업]

blue63 2017. 2. 5. 01:31

 

 

 

2016. 11. 14

 

 

 

자주 가는 중국집.... ㅎ

배달은 안 되는 집이다.....

수타 해물 짬뽕이 주종목인....

하지만 짜장도 맛있다.... ㅋ

 

정말 많이 갔기 때문에...

탕수육도 먹어보고 했지만....

어쩌다 보니...

사진은 한번만 찍었고...

그나마도 이제사 포스팅을.... ㅎㅎ

그야말로...

게을리즘의 극치!!! ㅡ.ㅡ

 

 

 

 

 

우리가 먼저 이사 왔는지....

이 집이 먼저 생겼는지.....

잘 모르겠다.... ㅎ

 

무튼 언젠가 한번 가보고는....

동네 중국집 치고는....

꽤 괘얀은 맛이라는 냄푠과의 일치된 의견...

이후로...

종종 찾는 곳이 되었다.... ^^

 

 

 

 

 

 

 

배달을 안 한다는 건....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거겠지??? ㅎㅎ

 

 

 

 

 

 

 

중국집이라서...

레드를 많이 쓴 듯?!

 

 

 

 

 

 

 

나름.. 오픈 주방.... ㅎㅎ

주방 저쪽으로 ...

수타면 만드는 걸 밖에서 볼 수 있게 해 놓았나본데....

우린.... 늘 반대쪽에서 오느라...

한번도 밖에서 보진 못했네....

 

 

 

 

 

 

 

테이블도..... 빨강이.... ㅎㅎ

 

 

 

 

 

 

이 날은 군만두도 먹었군.... ㅋ

바로 튀겨서 나오면....

맛있지.... ㅎㅎ

배달 군만두와는....

차원이 다른....

 

 

 

 

 

 

 

해물 짬뽕.....

흠~

근데... 비주얼이 좀... 맘에 안 드네.... ㅡ.ㅡ

담에 잘 나온 사진이 있으면 바꿔야겠당구리...

 

 

 

 

 

 

 

 

짜장면.....

살짝... 옛날 짜장같은....

.

.

.

 

가끔씩 ....

짜장면 생각날 때...

짬뽕 생각날 때...

부담없이 갈 수 있는 집....

그러고 보니...

5일 전에도 갔었구낭....

ㅎㅎ

 

 

 


2018. 1. 2




굴짬뽕....... 왠지... 하계동 향림의 굴짬뽕이 생각나더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