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충청, 경상, 전라도

봉리단길........ 대전

blue63 2018. 4. 25. 22:52




2018. 4. 24






이번 대전 나들이에....

커피를 어디서 마실까~

검색을 했었더랬다....

분위기 좋은 카페엘 가고 싶었는데....

딱히 눈에 띄는 곳도 없고....

ㅡ.ㅡ





봉리단길......


일단 상호명이 맘에 들어 가보기로.... ㅎ






우리가 식사한 곳에서 그리 멀지도 않았다....






재밌는 전등갓..... ^^






커피... 빵... 술.....







손님이 그닥 많아 보이진 않았다....

커피 보다는...

술  위주??? ^^






컵도 참으로 다양하군.... ㅋ






젊은 커플의 의상 컬러가 봄~ 봄하다 ^^






1층엔 몇 개의 테이블이 있었는데....

손님은 일단 2층으로 올라가는 분위기?!






천장이 높아....

시원스러워 보여 좋았다....










여긴 .... 2층....

중앙에 요런 바가 있고....






창가 쪽엔 캐노피가 설치된 테이블이 4개.....






운이 좋게도....

우리가 2층으로 올라가자마자 ...

곧 캐노피 테이블이 하나 자리가 나서.....







바로 착석~! ㅋ

별 건 아니지만.....

그래도 아늑하니 좋았다... ㅎㅎ






점심을 그리 배불리 먹었건만.....

또 뭔가 섭섭할 것 같아...

빵 하나 추가요.... ㅋㅋ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 바라본.....


테이블도...

의자도...

참~ 다양하다....






봉리단바~!  ㅎㅎ

저녁 시간에는 많이 바빠질까??!!






바 옆에는....

전자 다트 게임기도 있고.... ^^


젊은 아그들은...

저녁 때 술 한 잔 하면서....

재밌게 놀 수 있을 듯.....


우린....

이 한가로운 낮시간에....

커피와 함께 하는 수다 삼매경~! ㅋ






나가면서 보니....

이땐....

1층 테이블에도 손님이 앉아 있더란...... ^^



서울 경리단길에도 아직 안 가본 내가...

대전 봉리단길에는 가봤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