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동탄

청년다방.......... 동탄2신도시점

blue63 2018. 5. 2. 03:23




2018. 2. 27

2018. 3. 4




오호~!

지난 2월에....

넘나 맘에 드는 떡볶이집을 발견했다.....


청년다방???

첨엔 카페인 줄 알았다....

근데....

잠시 살펴보니....

오잉?

커피도 팔지만....

떡볶이집이네?!






청년 다방.... 동탄 2신도시점....


맨처음 간 날은....

사진을 찍지 않았다.....

처음이라서....

어떨지 잘 몰라.... ㅎ


처음 간 날....

청년다방은 내 마음을 확~ 사로잡아버렸고....

그 이후로...

두 달 남짓 동안 몇 번을 더 갔나...

셀 수가 없네... ㅎㅎ






참으로 ....

참신한 아이디어다....

어찌 커피와 떡볶이를 콜라보했노?

근데....

솔직히....

커피는 ....

좀 별로다... ㅋ

걍... 싼 맛에.... ^^;;






명품 떡볶이와....

통큰 커피....


여길...

왜 이제사 발견한건지.... ㅋ


사진은...

주로 ...

두 번째 방문이었던 2월 27일과...

울이뿐 막내를 함께 데리고 갔던 3월4일 사진이다...








낮에 보니...

느낌이 또 다르네....

말끔하단 느낌....

밤에 볼 땐....

약간은 선술집 같기도 했는데....






이름도....

참으로 맘에 든다...

청.년.다.방.







복고 스딸의 인테리어.....






참으로 희안한 것이....

분명 떡볶이 집인데...

남자들끼리 오는 팀도 많다는 거다....

처음엔 굉장히 생소해보였었다....

남자들끼리 와서....

떡볶이를 안주 삼아 술까지 마시는데....

ㅎㅎ

영~ 적응이 안 되더란....

하고 많은 술안주 중에...

왜 떡볶이란 말인가...

무튼....

떡볶이를 좋아하는 남자들의 모임이라 생각하기로 했다... ^^














완전....

내가 좋아하는 조합이다...

떡볶이와 오징어....

아...

이걸 어찌 이제사 발견했냐고~~~






이름하야....

통큰오짱 떡볶이....





요즘같이 오징어가 비싼 시기에도....

나름 그닥 작지 않은 오징어가 ...

통채로 튀겨져 나오는데...

이 튀김이 또 예술이다....

일반 튀김과는 좀 다른 느낌....






튀김옷은 상당히 얇은데....

오징어는 상당히 실하다....

아...

넘나 맛있어....






일단....

먹기 좋게....

오징어를 먼저 잘라 놓는다.....






떡은....

이렇게 길다란 떡이 들어갔다....

떡도 ...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준다.... ^^


그리고...

폭풍 흡입....







떡볶이를 다 먹은 후엔....

남은 국물로...

밥을 비벼 준다....

요거까장... 필수 코스지.... ㅎㅎ






아~ 요건....

차돌박이 떡볶이....

울이뿐 막내 델고 갔을 때..... ^^


떡볶이 종류는...

통큰오짱...

차돌박이....

깻잎순대....

이렇게 세 종류가 있다....





요건....

사이드 메뉴로 시켜본....

새우 고로케.....






떡볶이는....

언제나 옳다...... ㅎㅎ

오징어도....

언제나 옳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