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동유럽, 발칸, 독일 2018-패+자

Golden lyre (Zlatá lyra)...... 프라하, 체코.... 3/10

blue63 2018. 7. 14. 21:22




3/10...... 6일차




프라하에서의 저녁 식사는....

올드 타운 광장 부근의....

어느 골목 안 식당에서 했다.....








Zlatá lyra....

Golden lyre.....

황금빛 거문고라는 뜻이란다.....






이 문을 열고 들어가면....






내부는 꽤 넓었다.....

우리 들어갔을 때....

다른 팀의 한국 관광객들도 있었단.....






식전 빵.....








도대체 뭘 찍은 건지....

ㅠㅠ

스프였는데....

무슨 종류였는지는 기억 없음이다... ㅡ.ㅡ

색깔로 봐서는...

걍 크림 스프이던지... 감자 스프 정도.... ㅋ






울냄푠....

흑맥주 한 잔 하셨네.... ㅋ






메인은....

스비치코바......

쇠고기 등심을 부드럽게 삶아서....

크림소스와 크랜베리나 라즈베리 잼과...

휘핑 크림을 얹어 먹는 요리로....

체코를 대표하는 요리라고 한다......

체코식 찐빵이 곁들여 나온다....

ㅎㅎ

근데....

헉~! 소리가 나왔다.....

갠적으로 괴기를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세상에...

고기가...

사진에서 보듯이...

아주 아주 얇고 작은 조각 딱 두 조각..... ㅋ

다른 여행 책자에 나온 사진을 보면...

그래도 고기가 저리 작진 않던데....

내 것만 그랬나???

좀 늦은 시각이어서....

재료가 떨어져 저리 조금 나온건가???

무튼....

쫄깃한 찐빵으로라도 배를 채울 순 있었으니....

그나마 다행 ㅋㅋ







요건 ...

후식으로 나온 크레페....

내가 좋아하는... ㅎㅎ

크레페 덕에....

마무리는 훈훈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