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서울...중구,종로구,용산구

명동 돈가스...............중구 명동

blue63 2016. 7. 29. 17:10





2016. 7. 22




명동 돈가스.....

우리 가족의 오랜 맛집..... ㅎ

아이들도 어려서부터 좋아라해서....

나름...

많이 갔다고 생각한다... ^^

친구들을 명동에서 만날 때도 종종 이용했고....


2002년.... 월드컵 때.....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우리나라가 4강에 진출한 다음 날인가... 언젠가....

무튼...

친구들을 만나...

명동 돈가스엘 갔었다...

전혀 모르는 채로...

식사를 다 하고...

나오는데....

계산을 하려고 했더니...

월드컵 축구 땜시...

오늘 하루... 공짜라고..... ㅎ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ㅎㅎㅎ

밖으로 나오니....

길게 줄이 서 있었던 것이 기억난다....

아마도...

오늘 하루 공짜라는 알림 글을...

우리가 들어간 직후에 붙였지 싶다.... ^^







무튼....

이런저런.... 기억들이 서려있는 곳.....

명동 돈가스가...

작년 2월에...

리모델링을 이유로 문을 닫았었다....

9월인지.. 11월인지... 재오픈한다고 써 있었던 것 같은데...

그 기한을 훨씬 넘기고...

얼마전...

2016. 7. 12 에서야...

재오픈을 했다... ㅎ






물론... 이전과는 달라졌겠지만...

전체적인 분위기가 비슷해서인지...

그닥 크게 달라진 것도 없는 듯 하다.... ㅋ






솔직히....

리모델링을 하기에....

1년 반이라는 시간은 넘나 긴 시간... ㅋ

분명...

뭔가 다른 이유도 있었을 듯 싶다.... ^^






요긴 1층.....

1층에선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네... ㅋ










가격이.... 좀... 오른 듯....

히레가스가 14000냥 까지는 안 했었던 것 같은데... ㅋ









히레가스.... 주문해 주시고.... ^^






맛있었다..... ㅎ

예전 맛 그대로.... ^^


.

.

.


1983년에 문을 열었다는 명동 돈가스.....

서른 살이 넘었네....

앞으로도....

오래도록...

있어줬음 하는 바램이다..... ^^











커피는...

역시 오랜 단골....

가무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