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충청, 경상, 전라도

핸즈 커피..... 광안리점..............부산

blue63 2016. 9. 16. 22:40



2012. 11. 6









은사일 맘들과 함께 1박 2일 부산 여행 갔을 때....

둘째 날...

내가 애정하는 광안리 언양 불고기에서 ...

점심 식사를 하고는....


주변에서 카페 좀 괜찮은 곳이 있냐고...

물어서 ... 추천받은....

핸즈 커피....


광안리 해변에서....

언양 불고기와는 거의 반대쪽 끝 쯤에 있는 핸즈 커피....

언제 나오나~~~

하면서 꽤 걸었다는.... ㅎㅎ

물론...

광안리 바닷가이니...

사진 놀이 해가면서.... ^^






걷다보니....

어느 순간 우리 눈 앞에 두둥~! 나타난....

핸즈 커피  HANDS COFFEE.... ^^






오~!

느낌이..... 좋다... ㅎ

색감도....

맘에 쏙~!






믿음으로 선택한....

핸즈 커피... ?!





ㅎㅎ

항상....

이런 사진도 올려야 하나~ 마나~~

고민하게 된다....

뭐.... 내가 사진 작가도 아니고.... ㅋ

걍~ 분위기만 느끼면 되므로.... ^^






밖은......

옐로우 & 네이비.... 더니....

안은....

라이트 옐로우 & 브라운 톤이다..... ^^






요런 자리도 좋겠고.....






연인이라면...

요런 자리도 좋을 듯.... ㅎ












좋은 곳에서.....

좋은 벗들과 함께 하는.....

커피 한 잔.....

이보다 더 좋은 게 또 있으랴..... ㅎ






핸즈 커피.....

나도...

일행도.....

참으로 맘에 들어했던 곳.....

'여행'이라는....

특별한 상황이어서 더 그랬나?

그건 모르겠네.... ㅎ






ㅎㅎ

밖에 나와....

간판이 예뻐서 찍었는데....

주변이..... ㅠㅠ

어찌 각도를 잡아도 영~






욜케 잘라내면....

좀... 나으려나??? ^^







핸즈 커피에서의 ....

따뜻한 커피 한 잔과.....

우리의 이야기들.....

.

.

.


길 하나 건너....

바닷가로 나오면.....

요 모습이다..... ^^


부산....

참으로 좋은데......

자주 가기엔....

넘나 멀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