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서울...강남구,서초구

SPC Square....... 4층 비스트로 바 & 1층 커피앳웍스..... 강남역

blue63 2016. 9. 25. 01:21



2016. 7. 4






강남역 부근에 있는....

SPC 스퀘어.....

이사 온 이후로....

교통이 편해서...

친구들 만날 때....

애용하는 곳이다....


처음 SPC 스퀘어에 들어섰을 땐....

정신없더란.... ㅋ

밖에도 간판이 여러개 붙어 있지만....

안에 들어와도....

가운데 있는 투명 엘리베이터 박스에...

식당 이름들이 주르륵~~~ ㅋㅋ


정확하진 않지만....


1층.....베라 피자, 라뜰리에(제과, 제빵), 커피앳웍스....

2층.....그릭슈바인, 라뜰리에(브런치 & 디저트 카페)....

3층....라그릴리아...

4층 ... 비스트로 바 라그릴리아...


맞나.... 모르겠지만...

무튼.. 내가 알기로는 그렇다.....

ㅎㅎ

이정도 알게 된 것도....

여러번 방문한 이후에야..... ^^;;



그동안은....

줄창 3층으로만..... ㅋ






다른 층에도 좀 가보고픈 맘이 생겨....

이번엔 4층으로 약속을 잡았다... ㅎ






4층은....

비스트로 바 라그릴리아.....

주로 저녁에 주류를 파는데.....

점심엔.....

직장인들을 위한....

간단한 세트 메뉴를 파는 것 같았다....





야외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다....

저녁에는....

술 마시기 괜찮을 듯.... ㅎ

루프탑이 별건가.....

요기가 바로...

루프탑 테라스구먼.... ^^





메뉴를 주문하려고 했더니만....

선택의 여지없이....

단일 메뉴란다.... ㅎㅎㅎ

아무리 착한 가격의 런치 세트라 하더라도...

두세 가지 종류가 있을 줄 알았는데....

오로지 하나란다.... ㅋ





요것이 바로....

9900냥 런치 세트....

이만하면...

뭐... 훌륭하지  아니한가.... ㅎ

감자스프... 샐러드... 밥... 빵... 감자튀김...

그리고...

달걀 후라이 아래... 소스 밑에 숨어있는...

햄버거 스테이크..... ^^

일명... 함박 ~!


맛은?

딱~ 9900원 정도 ㅎㅎ

다시 찾아가서 먹고플 정도는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아주 나쁜 것도 아니었다....

.

.

.


식사 후....

커피는...

왠지....

1층으로 내려가서 마시는 게 더 나을 듯 싶어...

자리를 옮겼다..





1층으로 내려와....

좀 한갓지게 자리를 잡으려다 보니....

약간 구석진 자리.....

베라 피자 앞이다...

화덕도 보이는.... ㅎ

1층엔....

피자, 베이커리, 커피....

이렇게 세 개 브랜드가 있는데....

자리는 어디에 앉든 상관이 없는 듯이 보였다.... ^^






베라 피자 쪽에 앉아서....

커피앳웍스에서 커피를 주문하고....

라뜰리에에서 조각 케잌을 사오고..... ㅎ






투명 엘리베이터 박스 바로 앞이...

커피앳웍스 Coffee@works......







오오옷~!

케잌 비주얼이......

숨을 멎게 한다.... ㅋㅋ

이거 웬 과장? ㅋ


근데....

정말 과장 아니고....

특히 왼쪽의 딸기 조각 케잌....

뭐 나름의 이름은 있겠지만...

내가 사온 게 아니라서...

이름은 패쑤~!

무튼... 정말 예쁘다... ㅎ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뻤던 케잌.....

글치만....

잠시 후엔....

무참히.....

입 속으로 투하~! ㅡ.ㅡ

.

.

.


오늘 하루에....

4층과 1층을 모두 가보았네......

담에 기회되면....

2층도 한번 가보고.....

1층에서....

피자도 한번 먹어봐야겠다...

화덕 피자는...

웬만하면... 다 맛있으니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