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서울...강남구,서초구

코코로 벤또..............강남점

blue63 2016. 10. 1. 02:13




2016. 9. 30






다원, 수진, 태균맘과의 모임.....

오늘은....

코코로 벤또로.... ㅎ

지난번 토끼정에 갔을 때.....

바로 앞에 있는 코코로 벤또를 보고....

한번 가보자고 했었다....


코코로 벤또는....

예전에 홍대앞 본점엘 한번 가본 적이 있다...

울장남과 데이또할 때.... ㅎㅎ

벌써...

6년 전이네.... ㅜ.ㅜ


코코로 벤또   http://blog.daum.net/les0628/300



홍대앞에 있던...

요 코코로 벤또는...

없어졌다고 하는 듯.... ㅡ.ㅡ







전면 유리.....

깔끔한 분위기다.....






ㅎㅎ 저기 오른쪽에....

토끼정.... ^^





오픈 주방.....






실내는.....

심플... 모던.... 캐주얼.... 하다.... ^^







미소된장국과.....

자왕무시..... ^^






수진맘이 주문한...

로스카츠 벤또.....


예전에 홍대앞에 갔을 땐.....

메뉴가 모두....

요렇게 나오는 벤또만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 여기는....

다른 종류의 메뉴가 아주 다양하다....

ㅎㅎ

우리 일행이 주문한 것도....

요거 하나만 벤또고....

나머지는 다 벤또가 아닌 메뉴로 주문....

어찌하다보니...

글케 되었네.... ㅋ





태균맘이 주문한.....

연어 스테이크 정식........






다원맘이 주문한....

매운 우삼겹 정식......






요건.... 사이드 메뉴 중에 있었던....

명란 계란말이.....

ㅎㅎ

메뉴판에 있는 사진 보고....

모두들 맛있겠다며....

하나 추가했는데....

요건..... 영 아닌걸로..... ㅋ






드뎌....

내가 주문한....

고메 소바 정식..... ㅎ

처음엔....

썩~ 땡기지는 않았지만....

벤또 중에서 고르느라....

사케오야꼬 벤또를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서빙하는 직원에게....

뭐가 젤 인기 좋냐고 물으니....

고메 소바 정식이라길래....

두 말 않고...

고메 소바 정식으로 급변경... 주문했다는... ㅋ

보통의 소바와는 약간 다른 비주얼로 나온다.....

소바 위에...

얼음으로 뒤덮은 비주얼로.... ^^






작은 호리병에 담긴 쯔유를......

욜케 얼음 위에 부어.....






요런... 비주얼로 바뀌네.... ㅎ






왠지.... 맛있을 듯..... ㅋ






모습을 드러낸 소바.... ㅎㅎ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다.......

면은....

그닥 특별할 건 없었으나....

쯔유가 맛있었다..... ㅎ


다음에 다시 먹으러...

재방문 의사...

완죤 200% ^^






나오면서 보니....






벤또들.....

이쁘당......



































2018 현재.... 폐업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