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서울 나들이........

서래섬 & 구리 한강 시민 공원

blue63 2016. 10. 7. 13:36




2016. 10. 4




뒷북만 치고 다닌 하루였다.... ㅎ

엄마 모시고 ...

꽃 구경 시켜드린다고....

.

.

.



실은...

내가 가보고 싶었던 게지....

꽃 별로 안 좋아하던 내가...

늙어감의 증표인지...

꽃 뉴스에 자꾸만 귀가 팔락거리더란....

메밀꽃 축제니... 코스코스 축제니....

일단 축제 기간은 피해야겠고...

3일 연휴도 지나야겠고...

그러다보니...

오늘... ㅋ

뒷북칠 만도 했지....

아침에 하늘을 보니...

화.창.함.

흐음~ 좋군~ 했는데....

흐미~ 왤케 더운겨~~~~ ㅠㅠ







메밀꽃 축제를 한다던 반포 서래 섬.....

입구부터...

이쁘더란... ㅎ






어디... 외국 같기도???? ㅎㅎ






역시....

탁 트인 한강은...

좋다...

아무리 뙤약볕이라 해도.... ㅎㅎ






서울 N 타워가 넘 작게 보이넹.... ㅎㅎ






10월 1~2일이 메밀꽃 축제라 했는데....

이제 겨우 4일인데...

이틀 지났을 뿐인데...

메밀꽃은... 오디에?

물론...

아직 흰 꽃이 좀 남아있긴 하지만....

내가 넘 과한(?) 것을 바랬나?

하얀 눈 내린 듯한 메밀꽃밭을 상상했건만....

없었다...

그런건...

ㅡ.ㅡ











이래 저래...

서래섬은 잘 꾸며 놓았더란.....

날씨가 조금만 덜 더우면....

참으로 좋겠더란....






이거....

진짜 장미인 줄 알고 가까이에 갔다가....

글치...

지금 계절이 이렇게 장미가 필 계절이 아니지.... ㅋ

조화인 걸 알고...

급실망.... ㅠㅠ

그래도...

사진 찍어놓으니...

실물보다는 낫네 ㅋ






안 되겠다....

시들어버린 메밀꽃 대신....

코스모스라도 보고 가자...

코스모스는 아직 남아 있겠지....

구리 한강 시민 공원으로 고~!

했다가....








서래섬에서...

암래도 더위 먹은 듯 하야....

동작대교 구름 카페에서 급정거!!!!!










빅 사이즈의 션한 자몽 주스 한 잔으로...

목 좀 축이고..... ㅎㅎ






처음으로 가본 ....

구리 한강 시민 공원.....






호박과.... 수세미....






꽃이름은 모르겠고....

아마도 국화과일 듯......






코스모스가....

아직 남아있긴 했다.....









아....

하지만 ....






축제 기간 동안....

사람들에게 짓밟힌 코스모스들은....

어쩔~~~

ㅡ.ㅡ








이젠....

꽃 찾아서는....

안 갈란다....

꽃은...

걍~ 지나다가 있으면...

보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