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walk......& walk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 숲

blue63 2018. 2. 24. 02:35




2018. 2. 4




눈 밭의 자작나무 숲....

드디어 원을 풀었다... ㅎ


오랜 동안...

자작나무 숲엔 ....

눈 내린 후 가보고 싶었더랬다....

다른 계절이 아닌...

눈 시리도록 파랗고 매서운 오늘....

자작나무 숲과 첫 만남을 하게 되어서...

정말 좋았다... ㅎ


걷는 내내...

내 발 밑에서 나는 ...

뽀드득~ 뽀드득~~~ 소리는...

완전 보너스~!!!


두 번째 만남은....

파릇~ 파릇~ 신록과 함께 하는 계절이기를...

살며시 바래본다..... ^^







올라가는 임도....

내내 눈이 쌓여 있어....

정말 좋았다....

뽀드득~ 뽀드득~~~ ^^















은빛 자작 나무???

흰 자작 나무???








파란 하늘이어서....

더~ 더~~~

좋았던 오늘.... ㅎ







언제....

1박2일 촬영도 했었나 보다.... ㅋ


내가 갔던 이날인가???

집사부일체라는 티비 프로그램에....

여기 자작나무 숲이 나왔다고 한다...

그래서 찾아봤더랬다.... ㅎㅎ






생각보다 너른....

자작나무 숲....


내 눈엔....

이곳을 찾은 사람들 모두가....

무척이나 행복해하는 듯이 보였다....


















다~ 그 사진이 그 사진 같아 보이지만....

넘나 이뻐서....

셔터를 안 누를 수가 없었다.... ㅋ







탄성을 지르며....

넋 놓고 바라보다가.....

찍고.... 또 찍고..... ^^


























여기.....

최고라 생각되어졌던 포토 포인트.... ^^







자작 나무의 배경이....

거의 하늘로만 보여져서....

정말 맘에 드는 곳이다....






이렇게 맘에 드는 포토 포인트를 마지막으로....







하산(?)길..... ㅎ







올라갈 때보다.....

그림자가 더 길게 드리워진다.....








거의 다 내려와서....

뒤돌아 한 컷~!






원대리 자작나무 숲을 원없이 즐기고.....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잠시...

수타사엘 들렀다....






몇 년 전에 한번 가봤던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