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일본 동경 2015

야사이야메이...... 오모테산도 힐즈.......셋째 날(3)

blue63 2015. 4. 21. 11:19

 

 

 

 

2015. 4. 7

 

 

 

 

 

 

 

야사이야메이......

오모테산도 힐즈 3층에 있는 ....

제철에 나는 신선한 채소를 이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새로운 컨셉의 레스토랑이라고....

 

 

 

 

 

 

 

입구.......

 

 

 

 

 

 

밖에.... 요런 PR 이.... ㅎ

전국 각지에 있는 농가와 직접 계약을 맺어....

무농약 채소를 바로 공수해온단다....

농부의 얼굴 사진과... 이름까지도.....ㅎㅎ

완전 실명제 ^^

 

 

 

 

 

 

 

입구부터.......

요래..... 채소 진열을......ㅎ

 

 

 

 

 

 

실내 분위기는 대충.... 이렇게.....

촛점도 안 맞고... 흔들리고.....ㅎㅎㅎㅎ

그 와중에....

저쪽 한 켠에 배추 진열되어 있는 것이 보인당....

설마.....

저 배추에서....

배추벌레가 스멀스멀 나오는 건 아니겠지??? ㅡ.ㅡ

아....

벌레 공포증이 있는 나는....

그런 생각부터.... ㅠㅠ

 

 

 

 

 

 

요짝에도...각종 야채가.... ㅎ

싱싱해보여서 좋긴 하다.... ^^

 

 

 

 

 

일케..... 바깥 자리에 앉아서 먹고 싶었으나......

 

 

 

 

 

 

자리가 없는지......

이런... 구석방(?)을 준당구리..... ㅜ.ㅜ

첨엔..... 뭔가 격리된 느낌도 들고.....

식당의 분위기를 전혀 못 느끼겠기에....

좀..... 싫었었는데.....

 

 

 

 

 

 

비내리는 창 밖의 풍경도 괜찮고....

 

 

 

 

 

 

우리끼리만.....

나름 편하고......

오히려 더 좋았던 것 같다.... ^^

아.....

이 초긍정 마인드.....ㅋㅋ

 

 

 

 

 

 

컵도 이쁘넹....

완죤 일본색나는..... ^^

 

 

 

 

 

 

메뉴도 시원시원~ 맘에 든다....ㅎ

바로 요 사진을 보고.....

선택되어진.... 야사이야메이 ^^

난... 물론 요걸로 주문....

 

 

 

 

 

 

소바와 카키아게......

화영이와 명미가 이걸 주문했지... 아마......ㅎ

 

 

 

 

 

 

정임이는 요걸로 주문......ㅎ

솥밥에... 완두콩과 멸치가 얹어진 듯....

약간의 야채와 함께.....

 

 

 

 

 

 

 

요것도.... 나름 괘얀아보이긴 했으나.....

워낙... 푸른 걸 밸로 안 좋아하는지라........ㅋ

 

 

 

 

 

 

흠~ 요 아이...... 아주 괜찮았다....ㅎ

 

 

 

 

 

소바는 소바인데.....

좀 특이하게도.....

왼쪽.... 낫또랑 약간의 야채가 있는 그릇에 쯔유를 부어....

소바와 함께 먹는다.....

낫또가 들어있는 소바 쯔유.....

처음 보는 듯..... ㅎ

근데.... 그 맛이... 아주 괜찮았다는 말쌈.... ㅋ

오른쪽 튀김은......

카키아게....

이번 여행으로 알게 된 건데....

야채와 해물을 함께 버무려 튀긴 걸 카키아게라고 한단다.....^^

 

 

 

 

 

 

 

ㅎㅎ

나와 명희가 주문했던.....

봄 야채 바스킷~!

비주얼상으로는...... 꽤나 일본스럽고....

옹기종기 이뻐서 선택했지만....

그닥....

메릿뜨는 없는 메뉴였던 듯....ㅎㅎ

그래도.....

다 먹고나니.....

한 끼....

자~알 먹었단 느낌~~~!

 

 

 

 

 

 

부자 동네 오모테산도의.......

럭셔리 쇼핑몰 오모테산도 힐즈의......

건강한 컨셉의 야사이야메이에서..........

여유로운 점심 식사를 했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