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북유럽 2017

사보이 호텔....... 코펜하겐, 덴마크............9/12 ~ 9/14

blue63 2019. 1. 31. 00:13




2017. 9. 12. 화 ~ 9. 14. 목...........11일차, 12일차, 13일차







사보이 호텔 Savoy Hotel....

우리의 명동에도 있는 호텔 아닌가...


코펜하겐의 호텔비가...

유난히 비싸게 느껴졌었고....

가능한 저렴하면서도 ...

중앙역 가까이 있는 호텔로 잡으려고....

고르고 골라 예약한 호텔이었다....










흠~~~

결론은???

실.망. !!!






전날 묵었던 스칸딕 스타방에르 시티 호텔이...

너무 좋았던 건가???

아님...

사보이라는 이름 석자에 대해...

너무 큰 기대를 했던걸까???






호텔 외관 사진이 없어서....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퍼왔다....

길에서 보는 호텔 건물은 꽤 폭이 좁은데....

이게...

뒤쪽으로 엄청 길고 긴 건물이다....

안쪽으로 좁긴 하지만...

마당도 있다... ㅎ









우리 방은 1층이었지만...

요렇게 계단 몇 개를 올라가는 1층이었다....










106호....

1층이었고....






번호키였기 때문에....

카드키 대신에....

키넘버가 적혀있었다....








1층이라서....

창 밖으로 담쟁이 덩쿨이 보이는 건 좋았다.....

사진상으로는....

멀쩡해 보일 수도 있으나......

실제로 접한 룸 상태는....

이번 여행에서 '최하'였다.....

어찌보면....

베르겐에서의 YMCA 호스텔과...

룸 컨디션은 비슷할 수도 있겠으나.....

거긴... 호스텔이었고....

여긴... 그래도 사보이 호텔인데....

ㅠㅠ





맘에 안 드는 호텔에서...

2박을 해야하니....

쩝~






1층이긴 했으나.....

계단 몇 개 올라오는 1층이라....

살짝 지대가 높은 듯?!








룸에서 로비 쪽으로 나가면서 본 모습....








호텔 입구의 꽃 장식..... ^^







식당은...

반지하로 내려가 있었다.....






그나마 식당은....

좀 나았다.... ㅋ






저 창 위가....

우리 룸에서 내다보이는 마당이다....





(사진 출처 : 구글)


요런 구조.... ㅎ

이 창들 아래가 식당이고......

저 하얀 창문들 중 하나가 우리 방일텐데....

어딘지는 정확히 모르겠다.... ㅡ.ㅡ







조식..... 은 나쁘진 않았다.... ㅎ


썩 맘에 들진 않는 호텔이었지만......

우린 2박을 해야했고.....


anyway...... 


우리의 추억 한 켠에 자리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