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일본 동경 2015

미도리 스시 긴자점.... 본점........넷째 날(2)

blue63 2015. 4. 25. 18:09

 

 

 

2015. 4. 8

 

 

 

 

도쿄 스시의 끝판왕 미도리 스시??? ㅋㅋ

갠적으로 이렇게 칭하고 싶네.... ^^

 

 

 

 

 

 

둘째 날......

에노시마에서 돌아와......

찾아왔건만.....

그 날은 이 앞이 장사진....ㅡ.ㅡ

아마도 퇴근 시간 이후라서 그랬던 듯 싶다.....

눈물을 머금고 돌아서야 했었고......

오늘은.....

아예 오픈 시간인 11시 조금 넘어서 오기로......ㅎ

11시 15분이 채 안 되어 도착했더니....

앗~싸아!

앞에 아무도 없당구리....ㅋ

 

 

 

 

 

 

 

이쪽... 다찌에 앉으면.....

스시를 하나씩 내어주기 때문에....

다이와 스시처럼....

전체적인 비주얼은 볼 수가 없단.....ㅋ

 

 

 

 

 

 

이쪽은.... 테이블석... ^^

 

 

 

 

 

 

이것보다 조금 더 저렴한 것도 있었으나.....

요것이 가장 먹을만 하다는 정보를 사전 입수했기에.....ㅋ

요 셋트로 5개 주문.....

11시부터 2시까지만.... 런치 셋트 메뉴란다.... ^^

분명.....

이 사진을 미리 봤음에도 불구하고....

막상....

런치 셋트가 서빙되어 나오자....

아.....

난 완죤 그 비주얼에 감탄을 금치 못했단......ㅋ

 

 

 

 

 

 

 

테이블 마다 요 프린트물도 메뉴와 함께 주는데......

날짜가 써있는 걸로 보아....

그날 그날 식재료 들어오는 것에 따라서 약간씩 메뉴가 바뀌기도 하나보다....

해산물은.....

상황에 따라.....

수급이 항상 일정한 것은 아니니까.....

 

 

 

 

 

 

각진 이쑤시개...... 인상적이었음....ㅋ

 

 

 

 

 

 

두둥~!  컵도......... ㅋ

 

 

 

 

 

 

 

ㅎㅎ 우리가 거의 끝으로 들어왔나보다.....

앉자마자... 얼마 안 되어.....

밖에... 줄을 섰다....

 

 

 

 

 

 

사라다?!

 

 

 

 

 

 

요건..... 해산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까 분명.....

메뉴 사진을 봤건만......

아.....

정말 심하게 맘에 드는 비주얼이다.......ㅋㅋ

 

하이얗고..... 납작한.....

사기 접시.....

너무나 좋아하는 컨셉..... ^^

아~!

솔직히 미도리 스시에선.......

비주얼면에서 완죤 무너졌다는.......ㅎㅎ

 

여행지에서 .....

전혀 기대 안 했다가.....

딱~! 내 스타일의 접시에 담겨 나온 스시.....

별 것 아닐 수도 있는 일이....

날 이렇게 행복하게 만들다니.....ㅎㅎ

 

 

 

 

 

장어와 연어......

장어도 짜지 않고... 참 맛있었다....ㅎ

초밥에.....

이렇게 장어 한 마리가 올라가 있는 걸....

본 적이 있었던가??? ㅎㅎ

 

 

 

 

 

새우.... 참치......^^

 

 

 

 

 

 

우니.... 연어알.... 다마고......^^

 

 

 

 

 

 

저 뒤쪽도 대충... 참치와......

흰살 생선은 뭔지 모르겠넹........ㅡ.ㅡ

 

 

 

 

 

 

요건.... 밥 위에 참치가 얹어져 있는.....

김이랑 같이.... ^^

 

 

 

 

 

 

행복햐~~~~~ ㅎ

 

.

.

.

.

 

 

아......

정말 가격대비..... 최고!

너무나..... 흡족한......

동경에서의 마지막 식사였단........

 

 

 

 

 

 

 

식사를 다 하고 나오니.....

다른 손님이....

자동 발매기에서 번호표를 뽑고 있다.....ㅎ

인원수를 먼저 체크하고....

다찌에 앉을 지....테이블에 앉을 지....

아님 어느쪽이든 상관없는 지....

체크를 하게 되어있다.......^^

.

.

.

.

 

언제 또 다시 가볼 수 있으려나......

미도리 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