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일본 사가현 2016

바람의 하도 미사키....... 가라츠.... 10/27

blue63 2016. 11. 29. 01:19




2016. 10. 27






현해탄.....

괜히 현해탄이 아니었다......

정말 바다가....

검푸른 색... ㅎ





히젠 나고야 성터에서....

다음으로 간 곳은....

하도 미사키 해변....

일본의 아름다운 해변 100선에 든다고 한다...






주차장에 내리니....

먼저 눈에 띄는...

포장마차촌~ ㅎ


이따가...

들러주마.....^^






현해탄을 향해 돌출된....

큐슈 최서북단에 위치한 곶.....

하도 곶.....






여기서...

돌하르방을 만나다니.....






서귀포 시에서 기증했다고 하는 듯.... ㅋ

돌하르방 한 쌍이 ㅎㅎ






올레 간세도 있고..... ^^






아름다운 해변.....

맞네...ㅎ






여기 하도 곶은...

조금 전 히젠 나고야 성터에서와는 비교도 안 되게....

무지막지한 바람이 불어댔다...


사진에서는....

넘나 고요하기만.......ㅋㅋ










저기까지....

갈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바람이...

바람이........

ㅡ.ㅡ





저 뒤쪽의 둥근 탑 같은 것은....

하도곶 해중 전망탑......

7m 깊이의 물 속을 볼 수 있다는데....

우린 걍~ 패~쓰~~~~

나중에 들은 얘기지만....

이렇게 바람이 심한 날엔....

물 속도 흐려서....

잘 안 보인다고 한다.... ㅋ







The NORTHWEST END!!!


최서북단....

하도곶.....








우리가 잠시 그 앞에서 있는 동안....

아주머니 한 분이....

들어가신다.... ㅎ





혼자 여행온 건 아니실텐데..... ㅎ

과연...

뭘 보셨을까나.....





예쁜 하트 모양의 조형물을 만들어 놓았는데...

'연인의 성지' 라고 한다....






하도 미사키 = 하트 곶


이런 컨셉으로 만들었다고 하는 듯.... ^^







사진 속에서는....

억울하리만큼...

고요하네.... ㅋ






저 소나무를 따라....

해안 산책로도 있다......






참으로.....

아름다운 곳......






제주 느낌이 많이 났었던..... ㅎ






이게....

저얼대로 수전증이 아니란 말씀...

순전히... 바람 때문에.... ㅋㅋ









숨을 쉬기도 힘들 정도로.....

불어제낀 바람...

그래서...

더 찌인한 느낌을 주었는지도.... ㅎ







하도 미사키 해변의 명물....

포장마차....


바람과의 전쟁을 치뤘으니...

잠시 휴식을 취해야.... ㅋㅋ





우린.... 요 집에서.... ㅎ






종류는 단촐....

전복 구이... 오징어 구이... 뿔소라 구이....





우리말 메뉴도....

일케 친절하게..... ㅎ






뿔소라 구이.....





아... 쫌 ....

징그러웠지만...

눈 딱 감고...... ㅡ.ㅡ

원래 소라는 좋아하는데....

이건...

그닥... ㅋ

많이 짰다....






젓갈류 종류인 듯 싶다...

시식해보고...

사라고.....






이렇게....

똑같은 집들이...

주르륵~ 있다......






파는 것도...

모두 다 똑같고....





오징어 소금 구이....

맛있었다.... ㅎㅎ





취향에 맞게 찍어먹으면... 됨.... ^^






오징어 양념 구이....






난... 두 가지 다 맛있었다.... ㅎㅎ






바람과 마주한 후.....

맛보는 따뜻하고도 달짝지근함.....

좋았다.... ㅎ